↑ 고객센터앱 |
에스원은 안심모바일 가입자의 이용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7월 ‘안심모바일 고객센터’앱을 출시했다.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등 PC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메뉴들을 스마트폰으로 구현했으며, 실시간 요금과 사용량 등 주요 정보를 첫 화면에 배치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창한 에스원 안심모바일사업팀 상무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안심모바일에 대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안심모바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감사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직영몰 가입 고객이 200명 모일 때마다 추첨을 통해 고급 안마의자를 1대씩 최대 5대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 직영몰에서 갤럭시 노트4 무료 이벤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한편 에스원의 안심모바일은 휴대전화에 에스원의 보안기능을 탑재하여 위치조회, 긴급출동, 건강상담 등의 안심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동통신 서비스이다.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개인 신변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대수 24만대를 돌파했다.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