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컬처럴 고메 뷔페(Multi-cultural Gourmet Buffet)인 오리옥스 코엑스는 낭만 가득한 프랑스의 연말 문화를 담은 ‘아듀 2016 보나네 프랑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리옥스 코엑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숙련된 셰프가 즉석에서 직접 구워주는 양갈비 스테이크, 라클렛 치즈를 곁들이는 매콤한 슈바인스학세, 전통 프랑스 크리스마스 디저트인 부쉬 드 노엘 등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중식과 일식 다이닝 싱카이와 키사라의 명장들이 만든 딸기 탕수육과 크림카레우동 등 아워홈 다이닝 브랜드의 시그니처 메뉴도 내놓는다.
프랑스 보졸레 지방에서 올해 첫 수확한 포도로 만든 와인을 의미하는 보졸레 누보를 비롯한 프리미엄 와인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매장 인테리어 역시 프랑스의 랜드마크인 에펠탑 조형물과 조명을 활용해 디저트 존을 구성, 연말연시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아울러 아워홈 통합 멤버십 A1카드 신규 가입자에게는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셜 컬쳐 베뉴(Social Culture Venue)인 코엑스 루는 타로 이벤트 ‘오픈 유어 포춘(OPEN Y
A1멤버십 가입 고객들은 애정운, 건강운, 취업운, 금전운 등 다가올 신년의 운세를 무료로 점쳐볼 수 있다.
매주 목·금·토요일에는 어쿠스틱과 알앤비(R&B), 팝 등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