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노스페이스 키즈 베이직 스쿨 팩` 제품컷, `노스페이스 주니어 핫샷` 제품컷 |
노스페이스 '2017 신학기 가방 컬렉션'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어깨에 멜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의 어깨와 척추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미국 척추 의학협회의 인증을 받은 노스페이스 '플렉스벤트(Flexvent)' 어깨 끈을 사용했으며, 위급 상황에 대비해 비상 호루라기를 가방 끈에 장착하고 안전한 야간 보행을 위해 가방 전면 하단에 재귀반사 기능을 갖춘 특수 라벨을 적용하는 등 세심한 안전 장치들을 더했다. 일부 제품에는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귀여운 캐릭터 인형도 함께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키즈 스퀘어 스쿨 팩(KIDS SQUARE SCH PACK)'은 가방 상단을 열고 닫을 수 있는 탑 로딩(Top-loading) 구조로 내용물 파악과 소지품 수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보조 가방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고, 가방 양 옆 측면에 보냉 기능이 있는 주머니와 일반 주머니를 각각 채용해 실용성이 우수한 점도 돋보인다. 색상은 베이비 핑크, 블루 및 멜란지 그레이 등 3가지이며, 가격은 13만8000원.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키즈 베이직 스쿨 팩(KIDS BASIC SCH PACK)'은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에게도 적합한 사이즈 가방이다. 심플한 스퀘어 형태의 디자인에 컬러배색이 더해져 캐주얼하게 멜 수 있으며, 보조가방이 함께 제공돼 활용도도 높다. 색상은 핑크, 네이비 및 멜란지 그레이 등 3가지이며, 가격은 10만 8000원.
'노스페이스 주니어 핫샷(JR. HOT SHOT)'은 노스페이스 대표 인기 백팩인 '핫샷(HOT SHOT)'의 키즈 버전 제품이다. 가방 전면이 패딩으로 처리돼 내용물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어 아이들이 등하교시 메고 다니기 좋다. 색상은 레드, 네이비 및 멜란지 그레이 등 3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올 시즌 선보인 노스페이스 키즈 가방은 아이들의 안전과 편의성을 고려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캐주얼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갖춰 아이들을 위한 신학기 선물로 추천할 만 하다"고 말했다.
[전지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