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 업태의 재미있는 결합으로 화제를 모았던 '라운드어라운드 바나나맛우유' 보디케어 제품은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매장에서 연일 품귀 현상을 빚은 바 있다. 바나나맛우유를 그대로 재현한 향과 패키지가 입소문을 타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구매 인증샷과 문의가 빗발쳤다고 올리브영은 설명했다.
회사는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는 이색적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면서 화장품 본연의 우수한 향과 품질로 승부한 것이 통했다고 분석했다. 특히 가성비 트렌드와 맞물려 보습력과 넉넉한 용량, 합리적인 가격이 연말 선물용으로도 높은 인기를 얻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