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는 온라인 가구 브랜드 '리바트 이즈마인' 신상품인 거실 시리즈 '파사'와 리클라이너 소파 '레가토' 총 2종 체험단을 20일까지 모집한다. '레가토 리클라이너'는 이즈마인 인기 소파인 레가토의 리클라이너 버전이다. 소파와 벽 사이에 별도의 공간이 필요하지 않은 '제로월' 시스템을 적용했다. 홈시네마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컵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고이스까지 옵션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TV를 보면서 휴대폰 충전이 가능하도록 USB 충전 기능도 더했다. 레가토 리클라이너 체험단은 리바트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댓글로 스크랩한 주소와 원하는 상품을 적으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해당 상품 무료 증정 및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사'는 멀바우브라운과 라이크오크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거실장 시리즈다. 최신 홈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멀바우 색상과 라이트 오크 색상을 적용해 모던 인더스트리얼 및 카페 분위기, 특유의 화사한 컬러로 세련되면서도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거실장 외에도 1500테이블과 5단 책장으로 구성된 서재 세트가 있어 서재형 거실을 연출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