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일룸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가구를 만듭니다. 일룸'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지향적인 '요즘 가구'와 반대되는 브랜드의 '진정성'과 '전문성'을 강조한 캠페인을 이어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캠페인 '직접, 제대로 가구를 만듭니다. 일룸'은 기본에 충실한 혁신으로 설계부터 제조까지 직접, 제대로 만든 가구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달할 방침이다.
신규 영상 광고 '설계부터 제조까지 직접, 제대로 가구를 만듭니다'에서는 최근 침실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소비자의 수면 습관과 생활 패턴을 배려하는 모션베드, '아르지안' 등을 통해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부분의 안전까지 고려한 '일룸' 가구를 소개한다.
일룸은 국내 자체 생산 인프라를 기반으로 가구를 직접 설계하고,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 인증을 받은 국내 자체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사용성과 안전성을 높인 것은 물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신규 캠페인을 통해 일룸의 브랜드 가치에 대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계기가 마련될 것"이라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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