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상은 지난 2016년 10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치밀한 기초조사와 광범위한 소비자조사, 전문가의 깊이 있는 평가를 종합한 각 분야별 1차 후보 브랜드 선정,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유선전화 등을 통한 2차 소비자 조사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수상 브랜드를 결정했다.
하이모는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다양한 만족도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7년 연속 가발전문브랜드부분 대상 기업에 선정됐다.
올해로 30주년을 맞는 하이모는 우리나라 가발산업의 역사를 이끌어 온 대표 기업으로, 맞춤 및 패션가발, 여성 부분가발, 두피 헤어 제품 등 모발 관련한 전 분야로 사업을 확대 및 운영해 나가며 토탈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또한 하이모는 암과 투병 중인 어린이들에게 무료 가발을 제작 지원하는 '러브헤어 캠페인'을 통해 사회책임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0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6년째를 맞은 하이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인 '러브헤어 캠페인'은 지난 해까지 약 1,150명의 아이들에게 무료 가발을 지원, 올해는 더욱 수혜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하이모 홍정은 부사장은 "하이모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