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모이스처'는 비욘드의 대표 바디 라인으로 지난 2005년 브랜드 론칭 이후 보습감과 잔향 덕분에 인기제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보습원료인 라이스밀크, 올리브, 꿀 성분이 보습에 최적인 비율로 함유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1000억원 달성을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1+1 증정행사를 실시하고 딥 모이스처 제품의 공병을
공태훈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브랜드 비욘드의 '무공해 라이프' 메시지를 담아 딥모이스처 라인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