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으로 2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자녀의 베스트 코디 컷을 선발하는 '포토쇼룸' 콘테스트가 열린다. 이는 모바일 앱(APP)의 신규 서비스인 '스타일샵' 기능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해보는 행사로 진행된다.
제로투세븐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샵'은 모바일 앱에서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직접 고른 상품을 아이모델 사진 위에 가상 코디해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서비스다. 이는 매장에서 직접 피팅해보기 어려운 온라인 쇼핑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또 지인과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도 가능하다.
'포토쇼룸' 콘테스트의 참여희망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아이에게 코디 해 옷을 입힌 후 사진을 찍어 제로투세븐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사진은 고객투표를 통해 최종 3인을 선발, 제로투세븐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10/5 만원 상당의 의류 구매권을 증정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도 5천원 할인권이 즉시 발급된다.
현재 진행 중인 또 다른 사은 이벤트는 제로투세븐 모바일 앱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일 선착순 100명에게 은(銀) 99.9%로 제작된 미아방지 팔찌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연일 시작과 동시에 마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1일 1회 출석마다 포인트가 쌓이는 '출석체크', 친구추천을 통해 신규회원 가입 시 추천 대상과 가입자 모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친구추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앱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지난 6일부터 2일간 진행된 온라인 패밀리세일의 경우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던 행사를 온라인으로 옮겨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라며 "대대적으로 개편한 제로투세븐의 앱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경험하고 풍성한 오픈기념 프로모션 혜택까지 누릴 수
한편, 제로투세븐은 전국 54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모바일 플랫폼을 연계해 온·오프라인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고객 편의를 확대하기 위해 모바일 서비스를 대폭 늘렸다. 대표적으로 매장픽업, 스타일샵, 정기배송, 선물하기 등이 있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