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립앤슬립 '마르코빈즈' |
슬립앤슬립 첫 홈쇼핑 방송은 K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슬립앤슬립의 개인 맞춤형 수면 컨설팅 서비스를 직접 시연한다. 방송 중 콜센터를 통해 무료 수면 컨설팅 서비스 예약을 진행하며, 전국 100개의 슬립앤슬립 매장 중 원하는 곳으로 선택 가능하다.
슬립앤슬립은 방송을 통해 마르코빈즈, 화인튜브 베개, 슬립닉, 시그니처 타퍼 등 기능성 침구도 함께 출시한다. '마르코빈즈'는 원형 파이프 소재의 기능성 베개로, 가볍게 눌렸다가 다시 복원되는 제품이다. 통기성이 뛰어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5분할 구조로 제작돼 뒤척이거나 옆으로 누웠을 때도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가격은 1·2호 기준 21만원이다.
수면 컨설팅 서비스 예약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홈쇼핑 방송 중 수면 컨설팅 서비스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추가로 예약 고객 중 매장을 방문해 수면 컨설팅을 받은 후, 방송 제품인 '마르코빈즈'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6만 9천원 상당의 바디필로우를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번 슬립앤슬립 홈쇼핑 특별 방송은 고객들의 체험을 유도하고, 접점을 확대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슬립앤슬립의 수면 컨설팅과 기능성 침구를 통해 개인에게 적합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