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할인 기획전 주제는 기부를 연계한 '가치 소비' 다. 회사는 올해 소비 트렌드로 주목받는 가성비 이상의 가치를 뜻하는 'B+프리미엄'에서 영감을 받아 할인은 물론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면서 나눔 캠페인에까지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장에서 쇼핑을 한 후 '착한 쇼핑백'을 구매하면 개당 100원씩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기금으로 조성된다. 올리브영은 모인 기금 전액을 개발도상국 소녀들의 교육 지원 활동에 기부할 예정이다.
참여 대표 브랜드로는 라운드어라운드, 존바바토스, 카카오프렌즈 , 클리오, 페리페라 등이다. 또한 보타닉힐 보, 메디힐, 하다라보, 아이소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치 쇼핑'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최대 50% 가격할인으로 가성비는 살리고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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