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 온오프라인 믹스한 8,000만원 경품 상당 대규모 이벤트 진행 |
총 8000만원 상당 경품이 걸린 이번 이벤트는 '침대는 직접 누워보고 구매하는 게 좋다'는 에이스침대의 판매 철학을 온·오프라인 연계(O2O) 마케팅과 접목해 잠재 소비자들의 매장 방문율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에이스침대 매장을 방문해 갖고 싶은 제품을 사진 혹은 동영상으로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를 적용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소비자 스스로 원하는 제품의 소셜 호스트가 되는 셈이다. 참여는 이벤트 진행 제품으로 지정된 프레임 8종, 매트리스 4종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응모작 중 제품별로 1등 12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그 중 프레임에 당첨된 참여자에게는 특허기술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를 함께 제공한다. VENATO를 선택해 1등에 당첨되면 매트리스까지 포함하여 약 400만원 이상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1등 외에도 2등 20명에게는 50만원 에이스침대 교환권, 3등 50명에게는 30만원 에이스침대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작 중 마음에 드는 소셜호스트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총 44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침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는 다음달 2일까지 열린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