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헬로비전은 상품 가입 중간 단계가 줄어들어 절감한 비용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되돌려주는 다이렉트 서비스를 강화하고, 향후 주력 유통 채널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
CJ헬로비전은 모바일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케이블방송, 인터넷, 인터넷 결합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간 과정을 생략해 비용도 저렴하다. 예를 들어 UHD채널을 포함해 204개 채널을 제공하는 '헬로TV UHD 베이직' 상품과 최대 160Mbps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광랜'을 3년 약정으로 함께 가입하면 기존에 최저가보다 20% 싼 매월 2만7110원(부가세 포함)만 납부하면 된다.
CJ헬로비전은 또 추천 상품 기능을 제공해 소비자가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입 신청이 접수되면 24시간 이내 고객센터 상담원이 연락을 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으로 설치 일정을 잡는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온라인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소비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신청 시 100% 담청 즉석경품을 지급하고 가입 후 CJ헬로비전의 헬로TV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문형비디오(VOD) 이용권 2만원과 CJ제일제당 온마트 프라임 혜택을 준다.
하나카드, 우리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등 CJ헬로비전 제휴카드를 발급받아 통신비를 자동이체하면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영국 CJ헬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