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농심] |
농심은 설현이 평소 짜파게티를 좋아하고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제품과 잘 맞았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설현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먹을 때 가장 행복하다"면서 짜파게티 2인분을 먹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설현의 짜파게티 사랑이 유별나다는 이야기를 들어 바로 광고 러브콜을 보냈다"며 "설현 본인이 즐겨 찾는 브랜드라 고민 없이 바로 제의를 받아들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는 설현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