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가디스는 어반 댄스를 콘셉트로 한 '스마트 무브, 스마트 수트'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남성복을 입은 댄서를 통해 대표 상품인 스마트 슈트의 기능성과 스타일의 강점을 군무를 통해 가감없이 보여주려는 의도다. 브랜드 영상 공개와 함께 트레치 기능을 한층 높인 '에어 포트' 라인과 스마트 재킷, 팬츠 등 상품군을 확대해 젊은층 소비자 잡기에 주력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10명의 댄서들은 스마트 슈트를 입고 등장부터 시선을 집중시키고, 비트감 있는 음악과 조명, 다이내믹하고 역동적인 군무는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룬다. 댄서들이 고난도의 댄스 기술은 물론 자유자재의 강렬한 무브먼트를 구사할 때도 슈트를 입어도 전혀 불편해 보이거나 부자연스럽게 보이지 않아 제품의 뛰어난 기술력을 엿볼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어깨 부분에 스트레치성이 좋은 파워네트와 탄력성이 좋은 소재를 재킷과 팬츠에 전체적으로 적용해 실용성과 활동성을 높였다. 스마트 슈트는 생활 구김에 강할 뿐 아니라 생활 방수와 오염방지 기능까지 갖춰 젊은 직장인들에게는 일상복으로
로가디스 관계자는 "로가디스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댄스를 주제로 브랜드 영상 작업을 진행했다"라며 "SSF샵을 통해 '스마트 무브, 스마트 슈트'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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