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아파트 하자보수 등 입주자와 계약자의 불편을 스마트폰으로 접수할 수 있는 모바일 상담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합니다.
모바일 상담 시스템은 지금까지 입주단지 내 방문접수나 콜센터를 통해 진행했던 하자보수(AS) 신청이나 입주 관련 문의사항을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
AS 신청·접수 확인과 분양대금, 선납·연체금 조회, 입주·분양안내, 내집 방문 예약·입주예약, 민원서류 신청 등이 서비스됩니다.
푸르지오 계약자와 입주자들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바로 이용할 수 있고, '보이는 ARS서비스'도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