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닉스전자가 출시한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 바스터 D2(왼쪽)와 마스터 네오 <사진제공=유닉스전자> |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마스터 D1 출시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전문가용 제품으로 유닉스전자의 기술력을 집약, 전문가들의 빠르고 쉬운 스타일링과 사용상의 편의를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마스터 2종은 공통적으로 2세대 UHDC 모터와 터보 모드가 적용돼 보다 강력한 바람을 구현, 신속한 모발 건조를 돕는다. 마스터 D2는 스윙 노즐이 더해져 강한 바람을 좌우로 넓고 고르게 분산시켜 더욱 빠르게 모발을 건조시킬 수 있는 유닉스전자만의 독보적 기술력 '퀵 드라잉 시스템 플러스'가 적용돼 차원이 다른 드라잉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마스터 네오는 동급 대비 최고 성능인 2000W의 강력하고 역동적인 바람을 만들어내는 반면, 일반 드라이엇에서 찾기 힘든 필터 분리 청소가 가능한 제품으로 모발, 먼지와 같은 이물질 유입 및 제거를 손쉽게 할 수 있어 더욱 쾌적하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소음을 최소화하는 시로코팬 타입으로 강한 파워에도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마스터 시리즈는 풍온과 풍속 조절이 가능한 4단 슬라이드 스위치와 터보 버큰으로 6가지 바람을 구현, 모발의 상태나 길이에 따른 맞춤형 건조가 가능하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어 '마스터 시리즈' 2종은 지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