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 스타벅스] |
우선 작년 여름 인기가 많았던 콜드 브루 음료군에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가 추가된다. 콜드 브루 특유의 깊고 깔끔한 풍미에 달콤한 바닐라 크림이 어우러진 음료로 스타벅스 코리아 자체 개발 음료이기도 하다.
지역 특산물 활용 음료인 '광양 황매실 피지오'와 커피 프라푸치노에 달콤한 카라멜과 바삭한 식감의 팝콘을 얹은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도 첫 선을 보인다.
또한 지난달 말 전국 20개 매장에서만 한정으로 선보였던 '나이트로 콜드 브루' 판매 매장이 총 105개 매장으로 확대한다.
신규 MD상품으로는 수박과 딸기 등의 과일과 휘핑크림 형상을 디자인으로 한 다양한 텀블러, 머그를 비롯해, 워터보틀, 가방과 열쇠 등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콜드컵 키 체인 등 24종을 출시한다.
여름 프로모션을 기념해 여름 프로모션 음료 3잔을 포함해서 제조 음료 총 12잔을 구매시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e-프리퀀시 이벤트도 시작한다. e-프리퀀시 이벤트는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오는 29일까지 12일간 프로모션 음료와 푸드, 원두 등을 각각 지정된 일자에 맞춰 구매하면 온라인 리워드포인트인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