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 무브 라인'은 브랜드 콘셉트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를 적용한 제품으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착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조·통풍 기능을 강화해 장시간 운동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최적화된 '핏(fit)'을 구현하기 위해 3D 입체패턴 설계를 적용해 슬림한 몸매를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화이트·네이비·카무플라주 색상을, 여성용은 20대~30대 여성
휠라 관계자는 "플렉스 무브 라인은 2030세대 젊은층 운동족을 겨냥해 활동성은 물론 기능성과 패션 스타일을 겸비한 신제품"이면서 "앞으로 상황에 맞는 전문 기능성 스포츠웨어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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