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하이트진로] |
필라이트는 출시 직후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관심을 받아왔다. 주요 대형마트에서 시음행사를 시행한 첫 주말부터 인기를 끌면서 초기 물량 6만 상자(1상자=355mℓ×24캔)가 조기 매진됐다.
필라이트 판매속도는 하이트진로가 매년 한정판으로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는 '맥스 스페셜호프' 판매량을 뛰어 넘었다. 맥스 스페셜호프의 월평균 판매량은 2만 상자 남짓이다. 필라이트가 3배 이상 빠르게 팔린 셈이다.
하이트진로는 국내산 보리와 100% 아로마호프로 품질을 높였지만 가격은 기존 맥주보다 40% 저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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