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는 '제16회 식품안전의 날'행사에서 이츠웰의 브랜드 슬로건과 BI를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된 이츠웰의 브랜드 슬로건은 Quality Promise(품질에 대한 약속)로, 브랜드와 함께 선보인 BI는 방패 모양을 형상화했다. 식품안전 역량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이미지로 만들었다는 게 CJ프레시웨이 측의 설명이다.
새롭게 선보인 이츠웰 BI는 이달 말 출시하는 3종의 만두 제품을 시작으로 과일 통조림, 장류 등 700여개의 PB상품 패키지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브랜드 방향도 대폭 수정한다. 과거에는 농축수산물 같은 1차 상품을 FRESHWAY(프레시웨이)라는 브랜드로 사용해왔지만 앞으로는 이츠웰 단일 브랜드로
CJ프레시웨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츠웰 브랜드 리뉴얼로 합리적인 가격 뿐 아니라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 잡을 것"이라며 "소비자가 먼저 찾는 첫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