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C의 사내모델로 선발된 직원 및 직원 가족 9명이 스튜디오에서 촬영하고 있다. |
이번 사내모델 선발은 가족의 친근하고 따듯한 이미지 전달을 위해 임직원뿐 아니라 임직원 가족까지 참여 대상을 확대해 진행했다. 최근 자기표현에 적극적인 직원들이 늘어나면서 약 1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사내모델들은 광고, 카탈로그 등 온·오프라인 홍보물에서 KCC 의 얼굴 역
KCC 관계자는 "가족모델의 친근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하게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