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헤리티지 프로젝트로 기획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국 매장에서 15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플라워 패턴 우산을 받을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이용택 협업한 디자인 우산으로 티셔츠와 모자 등과 함께 출시된 제품이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7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로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70일간의 쇼핑일주'를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론칭 7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재정비 작업에 한창이다. 새로운 BI를 발표와 함께 연중 캠페인인 '70일간의 쇼핑일주'를 실시하는 등 여성복 시장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견고히 하고 젊은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힘 쏟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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