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클로즈'는 영어단어 'Enclose'(동봉하다)의 발음기호로 피부에 좋은 '비밀 레시피'를 가득 담아 소비자에게 보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회사는 인클로즈 브랜드 론칭과 함께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 총 5종의 '스킨케어 골드라인'을 공개했다. 스킨케어 골드라인은 피부 영양에 좋은 꿀 추출물과 피부 개선효과가 있는 코코넛수, 수분 가득한 피부를 선보이는 화이트플라워 복합물, 보습성분이 오래 유지되는 펜타비틴 등을 공통 원료로 사용했다. 토너와 에멀젼은 180ml, 에센스 100ml, 크림과 아이크림 100g 등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유해성분은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또한 기온이 높아지는 여름 날씨에 대비해 자외선에 강한 갈색병을 사용했다는 설명이다.
MJ코스메틱 관계자는 "화장품 전문가들이
회사는 이번 스킨케어 골드라인 출시를 시작으로 올 9월부터 '메이크업 블랙라인', '클렌징 화이트 라인', '스킨케어 실버라인' 등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