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충형 유모차 미니버기 XL 젯셋블랙은 런칭 한달 간 미니버기 전체 제품 판매량의 3분의 1이 넘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판매되었다.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을 베이스로 손잡이, 어깨끈, 캐노피 등에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프레임 반사판 적용으로 어두운 밤에도 잘 인식되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버기 젯셋블랙의 이와 같은 인기에는 깔끔한 무채색의 블랙을 선호하는 소비자 컬러 트렌드가 많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실제, 미니버기의 다른 블랙 라인인 '미드나잇블랙'도 감각적인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수차례 품절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세피앙은 젯셋블랙 유모차에 대한 재입고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미니버기 본사에 추가 물량을 요청하는 한편, 사전 예약 판매한다.
판매는 6월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 한정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25%의 할인 혜택과 80,000원 상당의 3종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미니버기는 국내 출산 및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과 함께 '체인지업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디럭스 및 휴대용 유모차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절충형 유모차 미니버기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 25일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