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는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 10일간(9~18일) 매출이 올해 일평균 매출보다 38%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이에 대해 무더위 속에 쉽게 피로를 느끼는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용 홍삼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부모들의 발걸음이 이어졌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다.
기온이 올라가면 운동량이 많아지면서 평소보다 땀을 많이 흘리게 될 뿐 아니라 숙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두뇌 활동을 많이 하면 체력 소모도 크다"며 "자녀의 체력 관리와 컨디션 유지를 위해 홍삼 제품를 구입하는 학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