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율 하락...주가 1,570 등락
원달러 환율이 주식시장의 상승세 전환과 외환당국의 개입으로 추정되는 달러 매도 물량으로 천 10원대로 하락중입니다. 주가는 1570선을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 용의자 영장 신청...시신 못찾아
경찰은 오늘 안양 어린이 납치살해 혐의로 정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시화호 일대에서 우예슬양 시신 수색작업이 시작됐지만 아직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 정부, 50개 생필품물가지수 만든다
50개 품목의 생활필수품 가격을 집중 관리하라는 이명박 대통령의 지시와 관련해 정부가 50개 생필품으로 구성된 별도의 물가지수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 초대형 농수산유통법인 100개 육성
농림수산식품부는 대통령 업무 보고에서 매출액이 천억원을 넘는 대규모 농수산유통법인을 시군 단위로 전국에 100개 정도 육성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 '노래방 새우깡' 생산 판매중단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들이 오늘부터 판매중단을 선언하자, 농심은 생쥐머리 성분이 검출된 노래방 새우깡 생산을 중단하겠다며 사과했습니다.
▶ 민주당 오늘 20여곳 공천 발표
민주당은 어제 정균환 최고위원과 현역의원 5명을 탈락시킨데 이어 오늘 20여곳의 경합지역 공천을 확정합니다.
▶ "베어스턴스에 4,43
국내 금융회사들이 베어스턴스 상품에 투자한 돈이 4천 431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증권가에서는 상당부분 회수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 서울시의회 '학원 심야교습안' 철회
서울시의회 교육문화위원회는 학원의 심야교습을 허용하는 개정안을 철회하기로 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