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필리핀 에너지드링크 시장에서 박카스의 시장 점유율이 13%를 차지해 3대 제품으로 성장했다고 밝혔습니다.
동아제약은 지난해부터 필리핀 시장을 동남아시아 전초기지로 개척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현지화 전략을 택한 것이 성공의 배경이라고 분석했습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전체 필리핀 시장에서 확고한 1위 제품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아제약은 필리핀 에너지드링크 시장에서 박카스의 시장 점유율이 13%를 차지해 3대 제품으로 성장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