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기업브랜드 캠페인 'See You Tomorrow(내일 만나요)'를 론칭하고 캠페인 내용을 담은 광고 '인프라 편'과 '생태계 편'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인 SK텔레콤의 더 좋은 내일을 만들어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CT 기술이 그려낼 새로운 미래에 대한 기대, 그리고 그 미래에도 SK텔레콤이 항상 함께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다.
SK텔레콤은 캠페인 기간에 인프라, 생태계 등의 소재를 활용한 광고를 통해 기업 철학과 미래상을 제시하며 사회와 소통할 방침이다.
'인프라 편'은 재난재해 현장에서 네트워크 복구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SK텔레콤 구성원의 노력을 조명한다. 첨단 ICT 기술로 가득한 4차 산업혁명 시대에도 가장 중요한 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연결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생태계 편'은 첫 출근에 나선 신입사원의 이야기를 통해 SK텔레콤이 미래를 준비하는 방식인 개방과 협력에 주목한다. 첫 출근을 하기까지 가족과 친구들의 수많은 도움이 함께 했음을 느끼고, 사회생활 속에서도 직장 선배·상사와의 협업을 통해 개방과 협력의 가치를 깨닫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SK텔레콤은 광고 외에 대한민국 ICT 기술과 사람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자기 일에 매진 중인 SK텔레콤 구성원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도 제작해 온라인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남상일 SK텔레콤 브랜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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