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의 대구지점이 기존 반월당역 4번 출구 주경빌딩에서 반월당역 21번 출구 메디스퀘어 건물로 확장 이전하고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하이모 대구점은 지난 1993년 3월 오픈 이래로 20년 이상의 전통을 이어온 하이모 대표지점으로, 지하철 반월당역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1:1 맞춤 관리로 많은 단골을 확보하고 있다.
하이모 대구점에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헤어 관리부스, 상담실, 쇼룸 등의 공간을 넓게 확장하고 동선을 효율적으로 재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매장 전체에 하이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세련되고 안락한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등 서비스를 한 층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에 주력했다.
하이모 관계자는 "대구 지역은 총 4개의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매장이 자리 잡고 있는 하이모의 깊은 전통이 살아있는 곳"이라며 "이번 확장 이전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그동안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 고객과 쌓아온 신뢰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모의 프리미엄 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오는 31일까지 오픈 1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
행한다. 매장 방문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모락모락 한방 프리미엄 샴푸(7mL*10ea)를 증정하며, 2인 이상 가발 제품 동시 구매 시 제품 가격을 30% 할인해준다. 또한, 현재 착용 중인 타사 제품 반납 후 하이모레이디 제품 구매 시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송민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