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오는 9월 4일까지 리뷰 전문 기업 웨이워즈와 함께 하비 유모차 체험단을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스크랩한 URL과 하비의 특장점,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축하 문구 및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2명에게는 하비 유모차 (96만5천원 상당)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비 공식 블로그에서는 9월 18일까지 투표 이벤트가 진행된다. '교감', '핸들링', '폴딩' 등 하비의 6가지 주요 기능 중 가장 특별하다고 생각되는 항목을 선택하고, 개인 SNS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과 투표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세피앙몰 포인트 2만원권(10명), 2만원 상당의 유모차 클립(10명), 베스킨 라빈스 싱글 레귤러콘(20명), 바나나맛 우유(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부모와 아이가 교감하기 쉬운 다양한 기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하비는 이번 2017 소비자 만족지수 평가에서 교감시트, 디자인, 핸들링, 편리성, 무게 등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점을 획득하며 유모차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디럭스형 유모차 하비는 시트 높이 조절과 양대면 기능으로 아이와 가까운 거리에서 눈을 맞출 수 있어 친밀감과 안정감을 선사하는 차세대 교감형 유모차다.
프리미엄 라인답게 이 외에도 핸들링에 최적화된 SF(Split Front) System, 사용자 체형에 맞게 12단계로 조절 가능한 핸드메이드 가죽 손잡이, 원터치 폴딩, 와이드 장바구니 등 높은 안정성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옵션이 적용되어 외출 및 장시간 이용에 용이하다. 또한, 싱글 모드에서 확장 시트를 사용하면 쌍둥이나 두 자녀를 한번에 태울 수 있는 트윈모드로의 변환이 가능하다.
세피앙 심경식 그룹장은 "하비가 론칭 6개월 정도 되었는데 소비자들의
한편, 하비는 하이베베, 코지가든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세피앙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