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 강남훈)이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프로그램'의 8월 4째주 편성에 6개 상품을 진행한다.
홈앤쇼핑은 강원 무농약 귀리세트(24일 14시 50분)와 전남 다모애 샴푸(24일 15시 20분) 등 6개 상품을 일사천리 상품으로 소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일사천리 론칭 후 높은 판매실적을 보인 '파핀 샤워기'는 일반상품으로 전환돼 지속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주)우리밀의 '무농약 귀리세트'는 100% 땅끝마을 해남에서 무농약 공법으로 재배한 통곡물이다. 풍부한 식이섬유로 소화가 잘돼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백미와 혼합하여 밥을 짓거나 가루로 만들어 죽·스프·이유식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듀얼라이프(주)의 '다모애 샴푸'는 탈모증상 완화는 물론 비듬·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다. 어성초·하수오·상백피·박하 등 자연유래 한방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했다. 또 계면활성제 등 13가지 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엠에스의 '파핀 샤워기'는 일사천리 첫 론칭 성공 이후 재편성된 일반방송에서도 높은 매출실적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월 론칭방송에서 2000세트를 판매한 이후 한 달여 만에 정규 편성된 일반방송에서는 4
일명 폭풍샤워기로 불리우는 '파핀 샤워기'는 특허 받은 초미세 삼각홀로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물살이 장점이다. 100% 국내 기술력으로 수압상승 효과는 물론 물 절약을 할 수 있으며, 시공 없이 간단하게 교체만으로도 그 효과를 볼 수 있다.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