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미티피 노리개젖꼭지 리틀런던 4종 |
토미티피 리틀런던 노리개젖꼭지는 아기의 월령에 따른 성장단계에 맞춰 지름과 길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1단계와 2단계로 출시된다. 신생아부터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틀런던 1단계'는 눈부시게 맑은 '영국하늘'과 꽃의 여왕 장미를 담은 '영국장미' 두 가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6개월부터 18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틀런던 2단계'는 영국의 상징을 담은 '영국체크'와 '영국리본'으로 엄마와 아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신제품 리틀런던 시리즈 2단계 노리개젖꼭지는 기존 토미티피 2단계 노리개젖꼭지 대비 살짝 아담해진 사이즈에 완만한 굴곡 형태를 띠어, 아기들이 조금 더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고안됐다. 토미티피 노리개젖꼭지는 엄마 젖꼭지와 닮은 둥근 모양으로, 아기가 세 번 시도 안에 성공적으로 받아 들이는 공갈젖꼭지로 높은 성공률을 자랑한다.
한편 토미티피는 리틀런던 1, 2단계 외에도 18개월에서 36개월까지 토들러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단계 '에어스타일 노리개젖꼭지'를 출시한다. 3단계 노리개젖꼭지는 빠는 욕구가 남아있거나 심리적 안정감을 위해 18개월 이후에도 노리개젖꼭지를 찾는 아이들을 위해 출시됐다. 에어스타일 노리개젖꼭지는 자사 2단계 제품 대비, 더 길어지고 지름이 커진 제품이다. 또한 입 주변의 공기가 통할 수 있도록 에어홀도 6개로 늘렸다. 디자인은 토들러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위트 넘치는 '몬스터 시리즈'와 손잡이가 야광인 '허그 시리즈' 두가지로 출시된다.
토미티피는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