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동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 [사진 = 강영국 기자] |
신라면세점은 다음달 9일까지 '슈퍼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국내객을 대상으로 'BMW 뉴4시리즈 그랑쿠페' 1대를 추첨해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상품을 80달러 이상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다. 또 최대 2만7000원 상당의 적립금 3종과 구매금액에 따라 리필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하는 '슈퍼스페셜팩' 이벤트도 연다. 증정된 적립금은 이달 20일까지 쓸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18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180달러 미만 구매하면 5000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매일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즉시 할인 적립금을 최대 6만원 증정하는 '슈퍼데일리 즉시 할인'과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푸쉬 알림에 수신 동의하면 특정 날짜에 적립금을 주는 '슈퍼타임푸쉬' 등도 이어진다.
프로모션 기간 중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가입하면 기존 혜택 외 추가로 적립금 5000원과 던킨도너츠·편의점 상품권 등 5000원 상당의 혜택을 준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황금연휴 동안 면세점 이용객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장기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도 황금연휴 특수를 앞두고 국문몰은 물론 중문몰 이벤트 재단장에 나섰다.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 국문몰은 다음달 15일까지 '그룹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문몰 방문객이 팀장이 돼 팀을 구성하면 팀원 한 명을 등록 할 때마다 5만원씩, 최대 25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팀원 역시 5만원의 적립금을 받는다. 또 팀으로 등록한 구성원 전원은 고객 등급이 올라간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에 신규 가입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적립금 2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규회원은 100% 페이백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 시 사용한 적립금은 최대 한도 5만원 내에서 전부 돌려준다. 100% 페이백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중문몰에서는 '더블연휴 더블혜택 이벤트'가 이어진다.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구매하면 기간 내 사용이 가능한 쇼핑지원 적립금 5만원을 준다.
해당 기간 '최대 구매왕 추첨 이벤트'도 실시 해 기간 내 인도완료 주문 건을 기준으로 총 16명을 선발해 1등에게는 적립금을 무제한으로 증정하고 2등 5명에게는 적립금 100만원을, 3등 10명에게는 적립금 50만원의 혜택을 준다.
다음달 15일까지 열리는 '재한 중국인 인증 이벤트'에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