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브자리 '시그니쳐 메모리폼 타퍼' |
이번 이벤트는 이브자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에 등록된 '숙면타퍼 TV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2명을 선정해 1명에게는 '시그니쳐 메모리폼 삼단 타퍼' S사이즈, 나머지 1명에게 Q사이즈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8일 이브자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타퍼는 바닥이나 매트리스 위에 올려 기능을 보완하고 체압 분산을 돕는 제품이다. 지난 3월 선보인 '시그니쳐 메모리폼 타퍼'는 상층부에 고밀도 메모리폼, 하층부는 고탄성 폼이 지지해주는 2중 레이어 구조로 이루어져 편안한 느낌을 준다. 이브자리는 창립 41주년을 맞아 '시그니쳐 메모리폼 타퍼'를 체험특가로 판매한다. 5T 기준으로 S사이즈는 40만원 제품을 32만원에, Q사이즈는 54만원 제품을 43만원에 판매한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이브자리 타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67.8% 신장했다. 특히 이브자리가 '시그니쳐 메모리폼 타퍼' 광고를 집행한 시점인 올해 3월부터 4월까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59.4% 성장했다. 이브자리는 올 하반기 숙면타퍼 TV 광고를 통해 타퍼에 대한 인지도와 이해도를 강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기능성 타퍼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브자리 숙면타퍼가 고객들의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과 숙면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