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 노트8 [사진 제공 : 삼성전자] |
15일 SK텔레콤에 따르면 T다이렉트를 통해 갤럭시 노트8 예약자의 48%가 기존 노트 시리즈 이용자로 확인됐다. 노트 시리즈 예약자 중 충성 고객이 많다는 설명이다.
연령별로는 30대 고객이 40%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모델별로는 256GB 메모리 버전 선택 비중은 57%였고,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미드나잇블랙으로 49%를 차지했다.
갤럭시 노트8 예약자의 52%는 SK텔레콤이 이번에 선보인 통신비 할인 프로그램 '척척할인'에 가입했다. 별도의 서비스 이용료 없이 11번가와 SK주유소에서 결제만해도 통신비가 자동으로 할인되는 부분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SK텔레콤 측은 분석했다.
↑ SK텔레콤의 갤럭시노트8 개통 행사에 참석한 소방관들 [사진 제공 : SK텔레콤] |
KT는 전통적인 선착순 방식의 개통 행사를 열었다. 이날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서 1호 개통의 주인공은 12일 오후 4시부터 기다린
LG유플러스는 별도의 개통 행사를 열지 않고 예약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마련한다. 오는 23일까지 추첨으로 총 8888명에게 접이식 키보드, 충전식 거치대, S펜 등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