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 김진국 대표이사(왼쪽)가 2017 NCSI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수상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 하나투어] |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계량화한 고객만족지표다. 해당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의 직접 평가해 선정한다.
하나투어는 '상품 이용 후 체감한 품질 수준'과 '가격 대비 품질 적정성 평가' 등에서 높은 점수를
하나투어 관계자는 "당사는 고객관리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등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