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쥬라기월드 게임 메인화면 [사진제공 = 이마트] |
'티라노 이마트', '케라토 일렉트로'등 10종의 공룡 캐릭터를 모두 모으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진공청소기와 러빙홈 에어프라이어 등을 증정한다. 공룡 아이템끼리 겨뤄 이긴 최종 우승자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를 제공한다.
이마트는 재미를 강조하는 '펀 마케팅'을 통해 젊은 고객을 영입하고 있다. 지난해 말 일렉트로마트에서 진행했던 증강현실게임 '터치어택'은 게임 운영자의 50%이상이 20~30대였다. 또 이마트의 브랜드나 행사 내용을
김성준 이마트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마트를 찾는 고객분들에게 재밌는 매장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마트 공룡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펀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유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