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 송정역 대합실 내 자리한 퍼시스의 팝업 오피스 공간 '오피스 큐브' |
'퍼시스 오피스 큐브'는 광주 송정역을 이용하는 KTX 승객들을 대상으로 짧은 시간에도 편안하고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사무환경 트렌드를 접목해 조성한 브랜드 전시 및 체험 공간이다.
퍼시스의 전문화된 사무환경 솔루션이 마련된 체험 공간에는 오피스 시스템 및 라운지 시스템을 통해 간단한 업무 및 휴게를 지원한다. 노트북 및 휴대폰 충전이나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
전시존에는 서서 일하는 스탠딩 워크 문화가 확산되면서 주목 받고 있는 '모션데스크'가 전시돼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퍼시스는 '오피스 큐브' 운영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모션데스크를 비롯한 전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피스 큐브'를 방문해 현장 응모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운영이 종료된 후 추첨을 통해 이벤트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퍼시스 관계자는 "사무환경의 중요성과 가치를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의 일환으로 비즈니스 목적의 유동 인구가 많은 광주 송정역에 팝업 오피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오피스 큐브'를 통해 최신
광주송정역 대합실에 위치한 퍼시스의 '오피스 큐브'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퍼시스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