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이 체내형 생리대 템포 발매 4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안심 동행' 행사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동아제약] |
이번 안심 동행 행사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템포에 대해 알리고 그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동아제약은 지난 5월과 8월에도 각각 '안심 육아 토크 콘서트'와 '템포 x 투맘쇼'를 통해 템포 발매 40주년을 자축한 바 있다.
안심 동행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엄마와 딸이 함께 하는 요가 클래스, 엄마가 딸에게 선물하는 플라워 박스 클래스, 3대 모녀의 흑백 가족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추억을 쌓았다.
특히 이번 행사는 엄마의 무한한 사랑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시간과 딸의 꽃길을 응원하는 시간을 마련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를 마친 뒤 120명의 참가자들은 템포, 가그린, 비타민C 등 동아제약 제품을 기념품으로 받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템포 안심 동행 행사가 3대 모녀 40가족에게 잊지 못 할 추억과 특별한 선물을 주는 시간이 됐다"며 "힘든 날 찾게 되는 엄마처럼 예민하고 힘든 그날에 여성들이 안심하고 의지할 수 있는 템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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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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