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가방 브랜드 로서울(ROH SEOUL)에서 2017 F/W 시즌을 맞아 사첼 백을 출시했다.
장식과 패턴을 지양하는 절제된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하는 로서울은 가방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며 미감도 놓치지 않는 '기능미학적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의미 없이 무질서하고 화려한 패션의 흐름 속에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롭게 출시된 사첼 백은 가로와 세로의 비율, 곡선과 직선의 조화로움 등을 바탕으로 간결한 아름다움을 전달한다. 기존의 사첼 백들은 대부분 높이가 낮은 직사각형 형태이다. 그에 반해 로서울의 사첼 백은 정사각형에 가까운 세로형 디자인으로 독특함과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손잡이와 숄더 스트랩이 있어 토트 백과 숄더 백 두 가지 스타일이 가능하다.
매 시즌마다 컬러 선정에 깊은 고민을 거듭하는 로서울이 선택한 세 가지 컬러는 비리디안, 버건디, 블랙으로 결정되었다. 특히 비리디안은 푸른색을 띤 짙은 초록 색상으로 볼수록 오묘하고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첼 백에 사용된 가죽은 식물성 탄닌 성분으로 가공한 베지터블 가죽으로, 최소한의 가공으로 일반 가죽 가방보다 깊은 색감을 나타낸다.
30년의 역사를 가진 천연가죽 가공 장
한편 29센티미터에서는 사첼 백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할인율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29센티미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