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6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다음달 31일까지 씰리침대 여주공장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Sealy Made Your Bed(씰리 메이드 유어 베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지난해 12월 경기도 여주시에 국내 첫 번째 공장을 열고 136년 동안 쌓아온 품질에 대한 원칙을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여 성장해왔다.
이번 'Sealy Made Your Bed' 프로모션은 공장 오픈 첫 돌을 축하하는 한편 국내 생산 씰리 매트리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숙면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씰리침대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미티드 에디션인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매트리스를 특별가에 선보인다. '메이크 어 위시' 매트리스는 씰리만의 핵심 기술인 '포스처피딕 테크놀로지'와 3단계 폼 설계 구조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처음에는 부드럽게, 시간이 지나면 무거운 곳은 더욱 강하게 지지해 정형외과적 최적의 수면 자세를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에는 여주공장에서 새롭게 개발된 매트리스 2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 밀리(Milli) 매트리스는 티타늄포스처피딕 스프링과 촘촘한 미니포켓 스프링의 완벽한 조화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씰리침대는 밀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