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정재 웰크론 리빙부문 사장 / 이영식 웰크론한텍 건설부문 사장 / 이범용 웰크론한텍 에너지부문 사장 [사진제공 = 웰크론그룹] |
웰크론 리빙부문 사장에 선임된 신정재 부사장은 2016년부터 리빙부문장을 역임하며 백화점 유통망을 2배 이상 확대하고 연평균 10% 이상의 실적상승을 이끈 주역이다.
웰크론한텍은 각 사업부문 대표를 사장급으로 격상해 사업부문별로 자율경영과 책임경영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플랜트부문 사장으로 선임된 이기창 부사장은 창립 초기부터 20여년 이상 근무한 베테랑이다. 최근 플랜트 수주영역을 기존 유음료, 바이오 분야에서 2차전지산업과 비철금속 산업으로 확대해 사업다각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웰크론한텍 건설부문 사장으로 선임된 이영식 부사장은 2012년 건설사업부 설립이래 연간 수주액을 1000원억대 이상으로 성장시킨 주역이다. 이번 사장 선임을 계기로 단순 도급방식에서 벗어나 개발 프로젝트 사업 추진을 통해 건설부문 혁신을 이끌 예정이다. 에너지부문 사장으로 선임된 이범용 부사장은 20여년간 해당 분야에서 쌓은 전문성과 다양한 경험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웰크론 리빙부문 이사대우 최우진 △웰크론한텍 플랜트부문 전무 이만수 △웰크론한텍 플랜트부문 전무 정대원 △웰크론한텍 건설부문 상무보 유택수 △웰크론한텍 건설부문 이사 김진환 △웰크론한텍 건설부문 이사 이태식 △웰크론한텍 구매부 이사 신봉재 △웰크론한텍 플랜트부문 이사대우 박효식 △웰크론한텍 건설부문 이사대우 배성재 △웰크론한텍 건설부문 이사대우 한정석 △웰크론강원 경영지원본부 전무 이훈규 △웰크론강
웰크론그룹은 이번 인사를 통해 그룹 주력사업부문인 리빙, 플랜트, 에너지, 건설, 보일러 사업을 총괄하는 임원을 사장급으로 격상하여 각 사업부문에 대해 자율경영과 책임경영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