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한파주의보가 발령되고 있는 요즘, 보다 깊고 편안한 수면 시간을 가지려는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다. 특히 신체 구조를 잡아주는 기능성은 물론 ‘푹신함’까지 제공하는 수입매트리스가 활발히 출시되면서, 전문 판매 전시장에는 전무후무한 활기가 돌고 있는 중이다.
이 가운데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취급하는 브랜드 ‘더슬립(THE SLEEP)’은 ‘2017 연말 할인행사’로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일반 가격보다 비교적 저렴한 판매가에 침구를 교체하길 원하는 수요의 흐름에 맞게, 씰리-에어룸-템퍼 매트리스 및 전 제품에 알뜰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더슬립이 실시하는 연말 할인행사에서는 안정적인 지지력을 느끼게 해 주는 씰리 매트리스, 메모리폼 적용으로 품질을 높인 템퍼 매트리스는 물론 부와 명예의 매트리스라 불리는 에어룸까지 부담 없이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동안 숙면 환경 조성에 일조해 온 브랜드 ‘썰타’, 미국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헤밍웨이’, 전 세계 약 80개국으로 수출해 기능을 인정 받고 있는 ‘매그니플렉스’ 등도 구매할 수 있다.
무엇보다 더슬립 측은 행사를 통해 세일 가격의 혜택에 더해, 베개와 목베개, 바디필로우, 유아 토퍼 세트 등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사은품까지 무상으로 증정한다. 성탄절인 만큼 보다 ‘풍성한’ 느낌을 선사하기 위해 증정품을 준비한 것.
더슬립 관계자는 “모두가 행복한 연말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자사는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최저가 보상제도는 물론 사후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만큼, 전시장에 편하게 방문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
해당 브랜드의 2017 연말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