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LG하우시스, 황금개띠 해 맞아 `리틀퍼피` 놀이방매트 출시 |
리틀퍼피 놀이방매트는 은은한 스트라이프 배경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강아지 캐릭터가 디자인돼 아이들의 감성 발달과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뒷면은 그레이 색상에 작은 플러스(+) 패턴이 프린트된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해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바꿔가며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리틀퍼피는 아소방 (210x140x2.0cm), 고급초대형(230x140x1.5cm), 슈퍼초대형(250x140x1.5cm) 등 3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공간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LG하우시스는 2014년 말의 해에 '리틀포니', 2015년 양의 해에 '리틀램', 2016년 원숭이의 해에 '리틀몽키', 2017년 닭의 해에 '리틀칙' 등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띠에 맞춘 놀이방매트 제품을 잇달아 선보여왔다.
특히 LG하우시스는 놀이방매트에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 기준에 따른 KC인증을 획득하고 유해물질인 디메틸포름아미드(DMF)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등 친환경성도 높였다.
LG하우시스는 리틀퍼피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한달간 파크론몰, GS홈쇼핑,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리틀퍼피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150명을 선
LG하우시스 관계자는 "놀이방매트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육아 필수품에서 나아가 층간소음을 개선하는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