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김제룡 점포개발담당(가운데)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김진중 사무국장(왼쪽 두번째)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사업단 김수삼 단장(오른쪽 두번째)에게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 = 스타벅스코리아] |
이날 스타벅스 김제룡 점포개발담당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김진중 사무국장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사업단 김수삼 단장에게 전달한 기부금은 우유 급식을 하지 않는 겨울방학기간 동안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들에게 우유를 제공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번에 전달한 사랑의 우유는 스타벅스가 지난 4~6월 국산우유 소비 촉진을 위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전개한 '2017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적립금 일부에 스타벅스 기부금을 더해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총 77만명의 고객이 동참해 1잔의 우유사랑라떼가 판매될 때마다 50원씩 적립해 약 3800만원이 조성했으며, 이 중 2500만원은 지난 4월2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 2015년 우유 재고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낙농가를 위해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시작, 2015년에는 125만명, 2017년에는 77만명의 고객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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