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롬원더 비비드레드 |
휴롬은 최근 자사 원액기 '휴롬원더'가 호주의 권위 있는 소비자 단체인 '더초이스(The Choice)'에서 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호주의 더초이스는 1959년 호주 시드니 대학교 교수들이 모여서 결성한 비영리 소비제품 평가 단체로 온라인과 매거진을 통해 제품 평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만명 이상 달하는 정기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주 인구의 70%가 이 단체의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을 구매할 만큼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고 있다.
휴롬원더는 착즙력, 주스품질, 편의성, 브랜드 만족도를 비롯해 더초이스의 42개 평가기준 대다수를 최상위 등급으로 충족시키며 꼭 사야할 제품(buy full access)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오렌지주스, 사과주스, 당근주스, 그린주스 등 주스 종류별로 비타민, 마그네슘, 철분, 칼슘 등 영양소 보존 정도를 측정하는 항목도 있었는데, 휴롬원더는 이 부분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휴롬원더는 투입구 역할을 하는 스마트 호퍼를 통해 재료를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착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호퍼는 많은 양의 채소와 과일을 큼지막하게 썰어 한꺼번에 담을 수 있으며, 재료를 투입한 뒤 다이얼만 돌리면 믹싱바(Mixing bar)가 재료를 회전시키고 절단해 자동으로 착즙된다. 자동 멈춤 기능이 있어 작동 시작 5분 뒤 별도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