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는 이를 위해 ▲ 업무 효율화 ▲ 브랜드 라인 구조 개편 ▲ 4대 카데고리 집중 육성 ▲ 신규채널 확대 ▲ 직원 역량 및 복지 강화 등 5가지 핵심키워드를 제시했다. 회사는 각 부서간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빠른 업무 진행이 추진한다. 또 각 부서의 실무자들이 현장과 적극 소통하는 시스템을 마련해 고도의 '업무 효율화' 기틀을 마련할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가맹점주, 파트너사와의 관계 강화를 통해 기존 매장들의 효율 개선을 도모하는 데 중점을 둔다. 해외 시장에서는 대대적인 정비와 채널 확장을 통해 성장 기반을 마련한 미국, 유럽, 중국 등 해외 채널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에서 매출 증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뉴비즈사업부 신설을 통해 온라인, 홈쇼핑, 해외 성장 채널 등 신규 채널 부문에서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
토니모리 관계자는 "작년 말 론칭한 10대 전용 색조 브랜드 '피키비키'와 안티에이징 전문 라인 'BIO EX 셀 펩타이드' 등을 시작으로 다양한 연령층과 피부 타입별 라인을 다양하게 선보여 종합 브랜드 3위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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