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한우물] |
이번 이벤트는 전해약알칼리 음료수 '나처럼'의 대대적인 디자인 리뉴얼에 앞서 실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듣고,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우물은 총 12개의 후보를 공개하고 전 국민의 인터넷 투표를 반영해 최다 득표를 얻은 디자인으로 전면 교체·출시할 예정이다.
'당신의 '나처럼'을 선택해주세요!' 이벤트는 한우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5만원 상당의 위닉스 공기청정기 및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총 34명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디자인 투표 이벤트를 알리기 위해 21일까지 한우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우물정수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비롯해 네이버 포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