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현대홈쇼핑] |
TV 방송 상품을 3건 이상 구매 시 총 결제금액이 25만원을 넘으면 뚜레주르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방송 상품을 현대H몰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10% 가격 할인과 H몰 적립금 5% 혜택을 준다.
TV와 현대홈쇼핑플러스샵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담예약을 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 쿠퍼 D 컨트리맨(1명), 미니 쿠퍼 클럽맨(1명), 미니 쿠퍼3도어(1명)를 선물한다.
또 기획 방송 프로그램별로 경품 행사를 실시해 '최현우의 초이스'에서는 버버리 캐시미어 머플러(10명)를, '몬스터'에서는 돌체구스토 커피머신(40명)을,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에서는 발뮤다 더 토스터(20명)를, '쇼핑의 선수'에서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0명)를 증정한다.
현대H몰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심쿵 HOT 브랜드 특집전'을 열고 패션·뷰티·건강 등 100여개 브랜드 구입 시 구매 금액의 2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는 '판타스틱 3데이즈'를 진행해 최대 15% 할인과 적립금을 증정한다. 다만
박종선 현대홈쇼핑 마케팅 사업부장(상무)은 "TV방송과 온라인(모바일), 데이터 방송까지 전 채널이 통합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앞으로 차별화된 방송과 상품으로 소비 심리 회복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